본문 바로가기
이슈/연예

[이슈] 장성규가 누군데?

by 임직이 2019. 12. 21.
반응형

아나운서에서 슈퍼스타로 장성규가 누군데?
이름 장셩규 1983년생 서울 시립대학교 경제학부를 중퇴하고 jtbc 아나운서로 입사하였다
아나운서로 입사하기전 MBC 주말 예능 프로그램 '우리들의 일밤'중 아나운서 공채코너 
신입사원에 출연하여 당시 최후의 5인까지 올랐으나 최종합격자 3인에는 선발되지 못하였다.

 

 

 

 

그러나 한 MBC 관계자가 JTBC로 이적하면서 장성규를 눈여겨 보았고 결국에는 Jtbc 개국과 함께 장성규는
아나운서로 입사하게 되었다.

프로그램 신입사원에서도 현란한 말솜씨로 대중들에게 큰웃음을 선사하여 과거 영상이 현재에
이슈가 되고있다.

아나운서로 Jtbc에 압사하여 주말 뉴스도 진행하였지만 예능프로그램에서 빛이 나기시작하였다
김국진의 현장 박치기에서는 김국진 옆에서 등장하며 여장 및 드립으로 예능인의 감각을 키우기 
시작하였다

 

2018년에 들어서는 예능 및 교양 프로그램에 거의 모든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였고 뿐만아니라 jtbc와 과련된
전채널을 모두 출연 하는 모습을 보였다.

장성규의 이름을 알린 프로그램이라 하면 분명히 아는형님이 있을것이다. 아는형님에서 비교적 초창기 시절부터
선생님, 과학자, 변호사 등 다양한 컨셉으로 출연하여 엄청난 연기력을 보여주었다. 
그로인해 대중들에게 예능감을 뽐내 큰 웃음을 주었다.

거의 2주에 한번씩 출연하는 빈도로 아는형님에 나왔다.

 

2019년 4월 장성규는 프리랜서 선언을 하기 시작했다.이후에 밝힌 사실이지만 부모님의 
빚을 갚기 위해서 결단을 내렸다고 한다. 그당시 유튜브 tvn ent 에서 진행하고 있었던
장성규 개인 컨텐츠중 화제가 되었던것은 'cu 세끼' 이다 처음에는 맥날 세끼 즉 햄버거 프렌차이즈
맥도날드에서 하루 세끼를 해결하여 하였으나 건강상의 악화로 인하여 cu로 바꾸게 되었다.

그이후에 유튜브 채널 tvn ent에서 만든 컨텐츠인 워크맨에 출연하게 되었고

이것이 엄청난 화제가 되어 장성규의 제 2의 인생이 시작되었다. 워크맨이 평균조회수 300만회가
넘자 독립 채널로 운영 되기 시작하였고 현재도 꾸준히 평균조회수가 500만~1000만이 기록 되고있다.

현재는 워크맨 이외에도 여러 방송 프로그램에서 mc를 하고 있으며 열심히 활동을 하고있다.

*cu 세끼 부터 봤던 팬으로써 정말로 장성규님의 앞으로의 행보를 응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