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연예

[이슈] 카피추 그게 누군데?

by 임직이 2019. 12. 15.
반응형

카피추는 mbc 13기 공채 개그맨 추대엽이다.

그는 2008년 MBC 방송연예대상 코미디 시트콤 부문 

우수상에 빛나는 개그맨이다.

그런 그가

지난 14일 방송된 jtbc예능 아는 형님에 등장하게 되었다
아는 형님의 '취업 상담실' 이라는 코너에서 욕심이 전혀 없는 남자
라며 자신을 소개하였다.

 

 

 

 


mc들의 '피카츄를 따라한 것 아니냐?'라는 질문에 '피카츄 를 모른다'
라고 하며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내었다.
 
여러 자작곡(?) 이라면서 자신의 노래들을 들려 주었는데 이 노래들이
'아기 상어라지만', '유조건' 등 유명노래들과 비슷하게 카피한 것으로
추정되었다. 이에 한 출연진이 자신이 아는 노래와 비슷하다며 직접 노래를 부르게 되었고
카피추는 처음 듣는다며 오리발을 내밀었다.

 

 

그는 11월 방송인 유병재의 유튜브 채널에 출연하게 되었고 그곳에서도 인기를 얻게 되었다.
현재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만들어 활동 중이다.

그의 유튜브 채널은 현재 구독자 17만(12월15일) 17만 명이 넘어가고 있고 
4개의 동영상을 개시 모두 30만뷰에서 100만뷰 사이의 조회수를
획득하였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뭔가 옛날에 무한도전에서 방송했던 
노홍철의 타령총각과 하하의 순수 총각(하루만 니방에 침대가 되고 싶어)
의 컨셉이 합쳐진 것과 비슷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앞으로 더욱 열심히 활동하여 좋은 모습을 보이길 응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