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ig-fashion

남자 봄옷 아우터, 블레이져 추천

by 임직이 2020. 3. 28.
반응형

1편에 이어서 2편도 바로 시작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직 늦겨울 초봄 사이인 것 같아요, 아침부터 점심 까지는 굉장히 덥구 저녁에는 또

추워서 일교차에 굉장히 크네요, 꼭 겉옷 잘 입으시구 다니세요

그럼 포스팅 시작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바이모노)

모노 플렌 포켓 자켓

가격:56,000원

쇼핑몰: 바이모노

이건 아직 사본 상품은 아니구 사고싶은 상품이에요!

봄과 가을 느낌이 강한 자켓 이네요

베이지 색에 얇은 자켓은 항상 인기가 있죠,

굉장히 깔끔해 보이면서 예쁘게 입을수 있을것 같아요

재질 원단이 너무 두껍지도 않고 너무 얇지도 않아서 간절기에 딱이네요

자켓 안에는 기본 무지티 흰색, 검은색이 잘어울리겠네요

또한 바지는 베이지색, 검은색, 밝은 베이지색 이 좋겠네요

이 옷을 함께 입을때는 개인적으로 양말은 검은색 보다는 흰색을 추천합니다.

모델분이 입으신것 처럼 안에 스프라이트 티를 같이 입는 코디도 굉장히 예쁘네요

현재 XL~4XL까지 팔고 있는 상품이네요

덩치가 있으신 분들도 딱 맞게 입을수 있는 상품 인 것 같습니다.

링크https://www.bymono.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24773&cate_no=26&display_group=2

모노 플렌 포켓 자켓[L,XL,2XL,3XL]

후기가 인증하는 탄탄한 코튼자켓!

www.bymono.com

2.바이모노)

딜라잇 체크 블레이져

가격: 99,000원

쇼핑몰: 바이모노

가격대가 조금 있네요, 그래도 이런 스타일에 블레이져를 하나 장만 하고 싶습니다.

10만원 정도 되네요

그런데 이런 블레이져는 한번 사두면 유행을 타지 않은 상품 이기 때문에 사고 싶습니다.

현재 검은색 블레이저를 가지구 있구요, 블레이저는 자기가 입는 사이즈 보다

한단계 크게 입는게 훨씬 이쁘더라구요

이 상품은 XL~3XL까지 파네요 3Xl정도 입으면 딱 저는 적당할것 같아서 살 예정 입니다.

이런 자켓도 마찬가지로 기본티가 제일 예쁘겠네요

모델분이 입으신 분홍색 맨투맨도 굉장히 마음에 드네요

모델분은 하얀색 구두? 비슷한 종류의 신발을 신으셨는데

개인적으로 뭐를 신어야 될지 모르겠어요...

여러분의 생각을 말씀해 주세요

https://www.bymono.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24934&cate_no=25&display_group=1

딜라잇 체크 블레이져[XL,2XL,3XL]

등급별할인보기 딜라잇 체크 블레이져 [XL,2XL,3XL] Price 99,000 원 Mileage 990 원 Color Size (최소주문수량 1개 이상 ) 위 옵션선택 박스를 선택하시면 아래에 상품이 추가됩니다. 상품명 상품수 가격 총 상품금액 (수량) : 0원 (0개) SOLD OUT CART <7일간 보관> WISH LIST <한달간 보관> 상품상세정보 관련상품 상품구매후기 (40) 상품문의 (26) 배송/교환/환불 ABOUT 모던한 무드로 룩을 완성해 주는 체크자켓입니다. 베이직한 싱글라인에 글렌체크 패턴으로 심플하게 포인...

www.bymono.com

3.온리웨이 맨투맨

쇼핑몰: 오까네

가격:26,000원

이 옷은 제가 구매했고, 현재도 입고 다니는 옷 입니다.

저는 파란색에 2~3XL 사이즈를 구매 했습니다.

26,000에 큰옷은 솔직히 재질이 조금 안좋을수 있는데 이 옷은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항상 뭔가 재질이 안좋으면 옷을 입고 다닐때 기분이 안좋아져서 가장 신경 쓰는 부분중 하나인데 이 옷은 굉장히 좋았던것 같습니다.

또한 이 옷이 원래 커플룩 기획으로 나와서 보라색도 있습니다.

친한 지인이나 여자친구, 남자친구와 함께 입고 다니시면 굉장히 멋있을것 같습니다.

모델분이 입으신 것 처럼 청바지도 좋은데

저는 보통 파란색 상의에 검은색 일자 바지, 그리고 경량조끼, 하얀색 신발, 모자

이렇게 쓰고 다닙니다.

후즐근하지만 센스 있어 보이는 것처럼 느끼라고 연출 했기 때문에 저는 개인적으로

만족 스럽게 입고 다니는 맨투맨 입니다.

http://www.okkane.co.kr/shop/shopdetail.html?branduid=127446&xcode=072&mcode=001&scode=&type=Y&sort=manual&cur_code=072001&GfDT=bGx3VFw%3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