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ig-fashion

남자 레이어드티, 통큰바지 추천

by 임직이 2020. 3. 28.
반응형

이 카테고리를 진행하면서

제가 관심있는 글을 쓰니까

조회수가 안나와도 계속 쓰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열심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예쁜옷 추천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BA모노 스티치자켓2.가격 - 49,000원3.쇼핑몰 :빅사이즈 클럽

 

봄에 가볍게 입기 딱 좋은 아우터 인것 같습니다.

봄에서 여름으로 넘어가는 계절을 생각해야하는 만큼 그리 두껍지 않은 재질의 옷을 구매 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이옷을 추천합니다, 

안에 시원한 반팔티나 얇은 긴팔을 입고 바지는 청바지, 심플하게 멋있을것 같습니다.

컬러는 총 네종류 있네요

위에 모델분이 입으신 컬러는 베이지 색인데

저는 개인적으로 블랙 색깔이 정말 예쁘네요

무지색에 흰색 박음질로 제단선이나, 주머니를 눈에 띄게 하는 패션이

왠지 이번년도 유행 일것 같습니다.

 

http://www.bigsizeclub.co.kr/shop/shopdetail.html?branduid=652967

 

[BA 모노스티치자켓]

 

www.bigsizeclub.co.kr

 

 

 

2.알베르 벌룬 벤딩팬츠

금액: 32.000원

쇼핑몰; 오까네

 

요즘은 핏좋게 딱 떨어지는 통큰바지 하나쯤은 있어야 될것 같습니다.

정말 꼭 사고싶은 옷 중 하나입니다.

저렇게 통큰 바지가 좋은 이유는

어떤 몸에도 핏이 너무 예쁘고 실용적 입니다.

상의 아무거나 입어도 정말 예쁘고 힙해 보입니다.

또한 시원하고 편합니다.

활동적인 일을 할때도 굉장히 좋습니다.

위에 색깔만 잘 맞춰서 입는다면 꾸민듯 안꾸민 패션 꾸안꾸 패션을 완성하기 너무 좋을것 같습니다.

총 3종류의 색깔이 있네요, 개인적으로는 베이지 색이 탐나네요

경제적 여유가 된다면 꼭 사야겠습니다.

 

http://www.okkane.co.kr/shop/shopdetail.html?branduid=130778&xcode=103&mcode=000&scode=&GfDT=bmx9W19E

 

입고싶은 옷! 반드시 입자! 오까네 style

모든 스타일을 사이즈 제한없이 제공해드립니다.

www.okkane.co.kr

 

 

3.제이브 스프라이트 긴팔티

가격 : 17,000원

쇼핑몰: 오까네

이번에도 오까네 제품입니다.

이옷은 안에 레이어드를 생각하고 사려구 합니다.

안에다가 입고 밖에 예쁜 반팔티를 입는 것을 생각하고 있는데

막상 직접 받으면 

그냥 입고 다닐것 같습니다.

소재도 그렇게 두껍지 않아 보이네요

총 세가지 컬러가 있네요

개인적으로는 블랙톤 구매의사가 있습니다.

다른 스프라이트 긴팔티 스프라이트 긴팔티와 비교 해보았을때

굉장히 저렴하다고 생각이 됩니다.

 

 

 

http://www.okkane.co.kr/shop/shopdetail.html?branduid=130831&xcode=102&mcode=000&scode=&GfDT=bmt%2FW19B#dnav04

 

입고싶은 옷! 반드시 입자! 오까네 style

모든 스타일을 사이즈 제한없이 제공해드립니다.

www.okkane.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