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정보

웨이브 WAVES 코인 호재 전망 총정리 2021 하반기 가격 예상

by 임직이 2021. 9. 4.
반응형

 

 

웨이브 WAVES 코인 호재 전망 총정리 2021 하반기 가격 예상

목차
1, 정보
2, 호재
3, 전망
4, 차트분석
5, 일봉 차트
6, 주봉 차트

웨이브 기본 정보

웨이브란 웨이브 플랫폼에서 사용되는 디지털 자산으로서 거래시스템 크라우드펀딩을 통하여 블록체인화 시키기 위해서 만들어진 블록체인 기반 플랫폼이며 웨이브는 비트코인 알트코인 실제 통화 그리고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존재 자산을 분산화된 형태로 교환하는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코인 심볼 WAVES 최초 발행 2016년 6월
시가총액 3.8조원 블록 생성 주기 1분
합의 프로토콜 LPoS (Leased Proof of Stake) 총 공급량 104,697,628

코인 특징

  • PoS 시스템이기 때문에 10,000개의 코인을 보유한 사용자들은 Full node 처리되며 거래에 대한 수수료를 제공받는다. 웨이브는 자신의 지분을 양도할 수 있는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프로토콜을 구현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 웨이브는 DEX를 통하여 분산화 거래소를 지원, 이는 중앙화 된 거래소처럼 빠른 거래 속도를 구현할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 웨이브는 실질 통화를 웨이브 토큰으로 바꾸어 플랫폼 내에서 디지털 자산을 관리할 수 있으며 실제 가치만큼 영향력을 구현할 수 있다, 적은 수수료로 전통적인 은행 처리 방식보다 빠른 전송 속도를 자랑한다. 
  • 이더리움과 같은 스마트 컨트랙트 기반 프로젝트이지만 이더리움의 블록체인과 구성을 비교했을 때 조금 더 간단하게 구현이 가능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웨이브 코인 사용법

기본 사이트, https://waves.tech/waves-protocol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테이 킹을 통해서 일정 수수료를 지급받을수 있으며  EXchage를 통해 주로 스테이킹을 이용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를 웨이브 코인을 사용하는 방법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이전에 굉장히 핫했던 nft 즉 웨이브 코인 nft 테마 화폐로 묶이고 있습니다. NFT 기술이 굉장히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웨이브 코인 역시 상승할 여력이 충분히 있다고 보입니다.

웨이브 코인 호재 

웨이브 코인은 바이낸스, 크라켄, 업비트, 빗썸 등 주요 암호화폐 거래소에 거의 모두 상장되어 있으며 어느 정도 시가총액이 형성된 코인이어서 보다 안정적으로 시스템 개발을 이어나가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보통 블록체인의 호재는 프로젝트가 얼마나 많이 그래고 안정적으로 혁신적으로 발전하느냐에 따라서 이슈가 발생하는데 현재 웨이브의 프로젝트는 약 100개 정도의 프로젝트가 진행 중이며 꾸준히 업데이트가 되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암호화폐 커뮤니티에서 중국 코인들의 상승이 굉장히 논란거리가 되었는데 웨이브 코인 중국 이슈가 터졌지만 결론적으로 웨이브는 러시아 코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노드, PoS처리방식의 효율이 꾸준히 높아짐에 따라 암호화폐의 궁극적인 목적인 자산의 함축, 화폐 수단으로써의 이용에 알맞은 암호화폐로 보입니다. 현재 발견된 특정한 이슈는 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웨이브 코인 전망

웨이브는 현재 상승 중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웨이브 코인의 전망은 역시 비트코인 시장의 확대에 따라 자금의 유입, 즉 시세를 높이는 것에 중점을 둘 것으로 보입니다, 웬만한 메이저 알트코인처럼 개발 프로젝트를 꼼꼼히 보면 충분히 상승할 것으로 전망합니다. 현재 어느 정도 시가총액이 형성된 코인 인 만큼 자본금의 유입은 추가적인 개발을 할 수 있는 충분한 환경을 만들어주고 있으며 이전부터 보여준 행보를 본다면 새로운 완성형 프로젝트의 도출 또한 기대해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웨이브 차트 분석

현재 웨이브의 실시간 시세는 약 35550원, 상승 추세로 보이며 8월 비트코인 상승 시기에 약 20% 이상 상승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번 웨이브의 상승 근거는 역시 비트코인의 영향을 받았다고 보입니다, 이전에 많은 투자자들이 웨이브 투자를 꺼리는 이유 중 하나는 상승 타이밍이 굉장히 느리다는 점이었지만 현재 차트 상황으로 보았을 때는 암호화폐의 자금 유입에 적당한 영향을 받는 것으로 보입니다. 자 그렇다면 차트 관점에서 웨이브의 투자시기, 차트 패턴을 분석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웨이브 일봉 차트

일봉 차트상에서 웨이브의 추세가 심상치 않아 보이는 것은 분명한 사실입니다, 현재 추세의 상승 시작 점은 약 18000원 선으로 확인이 되며 약 2달 정도의 충분한 매집 기간을 가졌을 것으로 보입니다, 단순하게 장기투자를 권장하는 자리가 추세의 상승 부분 이후 4개 정도 양봉 캔들이 나올 때 투자를 하는 것이 승률이 좋다고 보이는데 현재 웨이브의 연봉은 6개 정도 이어진 것으로 확인이 됩니다, 다음 패턴에서 약간 조정을 받을 것으로 보이지만 이 조정 추세는 금방 극복을 하고 난 뒤에 전고점을 노려볼만한 파동이 나올 것으로 보입니다, 물론 이는 현재 UBMI수치 즉 비트코인이 추가적으로 하락하지 않고 자금이 추가적으로 유입되지 않는 변동량 0의 상태일 때 만들어낼 수 있는 결론입니다, 즉 암호화폐 시장의 변동성을 충분히 확인하며 웨이브 투자를 할 것을 권장합니다.

 

웨이브 주봉 차트

웨이브의 현재 김치 프리미엄 수치는 약 0.24% 다른 코인들과 비슷한 수치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웨이브의 주봉 차트를 보면 이번 연도 시세 상승 이전부터 굉장히 많은 준비를 해왔다고 볼 수 있습니다, 솔직이 이 정도 매집 기간이면 현재 보이는 시나리오를 배제하고 충분히 상승할 수 있는 여력을 가지고 있다고 보이지만

역시 충분한 준비를 하고 매매를 진입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보통 차트가 존재하는 금융 시장에서 전고점을 노리는 파동이 나오면 이후 상승률에 2배 정도는 더 간다는 말이 있는데 웨이브는 현재 전고점까지 약 15000원 약 20% 정도가 남은 상황입니다, 투자의 스릴을 즐기는 분이시라면 주봉 차트상 투자해보기 굉장히 좋아 보이는 시기로 보이지만 리스크 관리를 예민하게 생각하시는 투자자라면 당장의 매집보다는 추가적인 차트 패턴 형성 시나리오를 보며 전고점을 뚫는 강한 파동이라고 보일 때 들어가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본 포스팅은 필자의 개인적인 생각이 들어있는 글입니다.
투자의 판단은 본인의 몫이며 책임 또한 본인의 몫입니다.
꼭 계획적인 매매 진행하셔서 성투하시길 바랍니다

페이스북 '페이지 알고투자하자' 를 팔로우하시면 꾸준히 업데이트되는 글 보실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


암호화폐 전망, 파동분석을 하다보니 많은 분들이 선물거래나 김프매매 햇징 등 많은 투자방법을 시도해보시기 위해 해외거래소를 이용하시는 것을 보았습니다 
바로 밑 링크는 바이낸스 회원가입 코드이며 평생 수수료 20% 할인 혜택을 포함 하였습니다. 

본 코드를 사용하여 가입하시면 저에게 약간에 커미션이 들어옵니다.
혹시나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링크를 통해 가입 부탁드립니다  더 나은 콘텐츠를 제공할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추가로 선물거래, 김프매매등 다양한 거래를 시도하는 것을 보여드리는 콘텐츠를 보여드리려고 준비하고 있습니다.
항상 너무 감사합니다.

홍보글 같아서 너무 죄송합니다

https://accounts.binance.me/en/register?ref=294182438

 

Create a free account | Binance

Register an account with Binance today

accounts.binance.m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