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정보

이더리움 클래식 전망 호재 상폐 스캠 관련 키워드 총정리

by 임직이 2022. 1. 30.
반응형

이더리움 클래식 기본정보

이더리움 클래식

이더리움 클래식 이란? 이더리움 클래식은 스마트 컨트랙트를 통해 분산 네트워크로서 2016년 이더리움 해킹 이후 남겨진 코인입니다. 사건의 대응 방안으로 하드 포크(Hard Fork)가 제안되었지만 이더리움 커뮤니티의 몇몇 세력들은 이를 받아들이지 않고 원래의 이더리움 체인을 따르겠다고 선언하여, 이더리움 클래식과 이더리움이 분리가 되었습니다. 이더리움 클래식 네트워크는 이더리움 클래식 토큰(ETC)이라는 디지털 자산에 의해 운영되고 있습니다

시가총액 4조원 현재 유통량 132,613,319

이더리움 클래식 기술적 특징

  • 스마트 계약 오프노스 분산 블록체인 암호화 플랫폼
  • 거버넌스를 제공하여 스마트 계약을 이용하는 시스템

이더리움 클래식 이슈 총정리

  • 이더리움 클래식 그레이스케일그레이 스케일 : 암호화폐 투자회사 그레이 스케일의 3번째로 많은 지분을 가지고 있는 것은 역시나 이더리움 클래식입니다. 워낙 꾸준히 이더리움 클래식을 들고 왔기 때문에 관련 키워드가 존재합니다. 
  • 이더리움 클래식 반감기 :평균 2.25년마다 반감기가 있으며 가장 최근 이더리움 클래식 반감기는 20년 3월 이었습니다. 
  • 이더리움 클래식 하드포크 : 20년 11월 29일 진행

이더리움 클래식 스캠 스코어 및 상폐 가능성 체크

이더리움 클래식의 스캠 스코어는 B랭크에 위치하고 있으며 전반적으로 대부분의 영역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사실 초기 이더리움의 시스템과 유사하게 작동하기 때문에 안정정 및 플랫폼 기술력은 시장 평균 최고 수준으로 인지할 수 있습니다. 눈에 띄게 높은 점수를 얻고 있는 영역은 시장 내 투자자들의 인식이지만 일반 대중들에게는 많이 알려지지 못했다고 보입니다. 이더리움 클래식 상폐 가능성은 굉장히 낮다고 생각됩니다.

이더리움 클래식 스캠 스코어 보러가기 ↓

 

 

 

 

https://isthiscoinascam.com/check/ethereum-classic

 

Is Ethereum Classic A Scam? Or Is Ethereum Classic Legit?

We calculate a Ethereum Classic safety score with metrics like sentiment, tech, Ethereum Classic price, reviews, ETC news, community signals and developer activity.

isthiscoinascam.com


이더리움 클래식 호재 전망 일정 모음

이더리움 클래식 일정 호재

  • 2022년 01월 06일 이더리움 클래식 TOKENOMY 상장 취소
  • 2022년 02월 1알 BitFLyer ETC 입금 재개

이더리움 클래식 전망은 앞으로 스마트 계약이 실생활에서 어떠한 방식으로 사용되고 이 프로젝트를 어떻게 일반 대중들에게 이해를 시키며 또한 가장 중요했던 이더리움 해킹 사건에 대해서 보안성을 어떻게 극복하는지가 가장 중요한 포인트라고 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비즈니스 모델을 확장할 필요가 있습니다. 

바이낸스

바로 밑 링크는 바이낸스 회원가입 코드이며 평생 수수료 20% 할인 혜택을 포함하였습니다. 
혹시나 레버리지 선물 혹은 하락에 베팅하는 숏 포지션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링크를 통해 가입 부탁드립니다  
더 나은 콘텐츠를 제공할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https://accounts.binance.me/en/register?ref=294182438

 

Create a free account | Binance

Register an account with Binance today

accounts.binance.me

 

 

페이지

페이스북 페이지 "알고 투자하자" 를 팔로우하시면
꾸준히 업데이트 되는 글 보실 수 있습니다.

채널


새로운 서비스를 론칭 하였습니다, 
색다른 콘텐츠를 제작중인 카카오톡 채널
"알고 투자하자" 를 추가해주시면 
새로운 분석 포스팅을 진행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