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TIP/음식

[꿀TiP] 범프리카 인생치킨 리뷰

by 임직이 2019. 12. 15.
반응형

요즘은 대학교 기말고사 기간입니다. 기말고사 기간엔 역시 늦게까지 공부하다 먹는 야식이 짱이죠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역시 야식은 치킨이 라는 생각에 배달의 민족 어플을 찾아보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다가 약 6개월 전에 생긴 Bj 범프리카님의 인생치킨이 눈에 띄었습니다 예전에 유튜브에서 리뷰를 봤을때는 유튜버분들이 맛있다고하는데 시청자분들이 막 범프리카님과의 의리로 그러는거 아니냐? 라는 말이 정말 많이 있었어서 제가한번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원래는 치킨과 떡볶이 세트가 국룰이라고 하는데 저는 치킨만 먹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기본중에 기본인 후라이드 치킨과 까비아깝닭 그리고 닭껍질 튀김 두개를 시켰습니다.
닭껍질 튀김을 너무좋아해서 두개나 시켰습니다
치킨 두마리 2만 2천원, 닭껍질 튀김 2개의 4천원 이렇게 해서 2만 6천원 이었습니다.


배달이 도착하고 봤을때는 정말로 양이 많더군요 
뼈를 시킨다는것을 깜빡하고 순살로 잘못 시켰습니다.
그래도 치킨은 맛있으니까 기분은 좋았습니다.

배달시간도 다른 치킨집에 비해서는 정말 빨리 온것 같습니다.

후라이드 치킨은 먼저 맛있습니다. 바삭바삭하고 고소한 딱 제가 원하던 그런 치킨이었습니다
그런데 까비아깝닭은 조금 짠것 같았습니다. 까비아깝닭은 치즈 시즈닝? 인것같았고 굉장히
먹음직 스러워 보였습니다. 그래서 맛있게 먹으려구 했는데 조금 짜서 많이 남겼습니다 ㅎㅎ

마지막으로 닭껍질 튀김은 처음에 왔을때 굉장히 따듯해서 맛있었습니다 그런데 식기 시작하면서 조금 기름냄새가 났습니다. 2개 시킨걸 조금은 후회했습니다 사진으로 보기에도 치킨의 양 뿐만아니라 닭껍질 튀김에 양도 정말 많네요

 

  • 얼마 많이 먹지못하고 배가 불러서 남겼습니다.

    인생치킨은 양이 엄청많아서 여럿이서 시키기 정말 좋은 치킨인것 같습니다! 

    bj시절부터 굉장히 재밌게 보았던 범프리카님인데 자영업 하는 모습을 보아도
    굉장히 멋있는 분 같았습니다.

 

두번째 블로그 글이네요 ㅎㅎ 더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댓글